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중문, 가람돌솥밥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가람돌솥밥

내가 전복돌솥밥이 먹고 싶어서 신랑 이끌고 찾아간곳이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자리도 많고 넓고 연예인 사인도 한가득 이다.

 

 

메뉴는 이렇게. 몰랐는데 1박2일에 나온곳 인가보다 ㅋㅋ

나는 전복돌솥밥, 신랑은 해물돌솥밥 주문했다.

 

 

 

푸짐한 밑반찬이 나왔다. 근데 어쩜 하나도 내입맛에 맞는게 없다.

전혀 반찬투정 안하는 신랑도 별로란다.

 

 

 

 

일단 전복돌솥밥. 내가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였다. 나는 전복이 송송 올라가있는걸 생각했던건데

뭐 전복이 있긴했다. 맛은 그닥.

신랑이 먹은 해물돌솥밥은 테이블 마다 있던 버터를 한숟가락 넣고 비비더니 맛있단다.

마성의 버터 ㅋㅋ

그나마 먹은건 미역국이다. 심지어 밥도 남기고왔다. 배고팠는데ㅠ

오늘 저녁은 너무너무 아쉬웠다.

 

영업시간 : 09:00 - 22:00

예약,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