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하남 맛집 - 달마당쭈꾸미 👨‍👩‍👧 아이랑

 

두번째 방문한 하남 달마당쭈꾸미.

 

 

왼쪽은 들어가면 1층에 있는 대기실이다.

자판기 커피도 있고 공간이 넓어서 대기할때나  식사하고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이다.

2층으로 올라가면 식사하는 곳이 나온다.

 

 

우리는 초승달정식과 수제등심돈까스를 주문했다.

여기는 따뜻한 물을 준비해 줘서 너무 좋다☺️

 

 

깔끔한 밑반찬이 나온다.

음식이 금방금방 나오는 편이다.

 

 

한쪽에 베이비키친이라고 해서 아이들 식기류와 전자레인지가 있다.

아이들 이유식 데우기도 좋을꺼같다.

그 옆에 반잔리필 하는 곳도 있다👍

 

 

시원한 도토리 묵사발과 메밀면.

나는 여기 메밀면이 너무 맛있다ㅠ 고소한 들깨에 버무려먹는데 레시피를 알아가고 싶을 정도다 ㅋㅋ

근데 겨울에 먹기 좀 춥다🥶

 

 

그리고 메인 쭈꾸미!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달해서 매운걸 잘 못먹는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깻잎+무쌈에 먹으면👍👍

그리고 아이가 먹은 돈까스 무난한 맛이였다.

저번에는 수육을 시켜줬는데 수육도 아이가 잘 먹었다.

 

 

마지막으로 곤드레돌솥밥이 나왔다.

밥양이 상당히 많고 내가 좋아하는 누룽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중간중간 시원한 묵사발과 먹으면 매운맛도 진정되고 좋다.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한번더 가고싶은 곳이다.


  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 라스트오더 21:00
  3. 주차가능 넓어서 좋다👍
  4. 재밌는 옛날 소품도 구경할 수 있다.
  5.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곳 이다.
  6. 간단하게 자판기 커피까지😉
  7. 🥰🥰🥰🥰🥰

내돈내산

반응형